11st 에서 2017년 3월 31일 자정에 단 한켤레 남은
[락포트(남성화)]남성슬립온기능성 트루워크제로 라이트니스 275 싸이즈 제품을 샀다.
판매자는 롯데백화점(lottedep)
상호명은 우리홈쇼핑 이란다.
아무리 가다려도 배송 준비중이다.
31일에 배송이 시작 할 줄 알았다.
만우절에도 배송 시작 할 줄 알았다.
적어도 4월 3일에는 배송이 시작 할 줄 알았다.
문의를 남겼더니
" 안녕하세요.
롯데홈쇼핑 상품담당자입니다.
먼저 당사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락포트 남성 슬립온 중 다크 브라운은 현재 품절 및 재입고 일정이 없어 배송이 불가합니다.
매장으로 확인 시 블랙 또는 네이비로 대체 출고 또는 부득이 환불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오전에 고객님께서 남기신 문의를 보았는데 어느점인지 알수없어 고객센터에 확인요청하였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없었는지요?
몇사이즈를 주문하셨는지는 모르나 245~280 사이즈내에서는 출고가 가능한걸로 전산확인됩니다. 자세한사항은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연락해보시면 아실수 있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되지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그리곤.......
제품이 없으니 환불 해주겠단다..
헐..
요즘 구매 하는것들은 국내 구매인데 거의 해외구매 수준으로 배송이 된다.
짜증나게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