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5일 수요일

BYBIT Token splash(PLUME) 참여 후기

어느 카톡방에서 BYBIT Token splash(PLUME) 신규 사용자 이벤트를 보고 참여를 하게 되었다.

이벤트가 시작되어 빗썸에서 USDT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이용해 100USDT 를 BYBIT에 입금을 했고 100USDT 이상 거래도 완료를 했다.



















남들 다 받은 3000PLUME이 들어오지 않아 이메일로 문의를 해보았고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다.

































이 말은 뭐지? 내가 부정사용자라는 것인가?

마치 면밀한 검토를 해본결과 부정사용자라서 못준다 이건 최종 검토를 완료한거고 더 말해봐야 소용없다 그래도 거래는 하게 해줄께 라고 최종통보 하는 형태의 답변이다.

사람이 실제 검토를 한것도 아니고 그냥 기계적인 답변을 준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성의를 보인건가?

보상은 안줘도 되니까 어떤 점이 부정사용인건지 증빙 좀 해달라 요청을 하고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다.


































니가 준 메일 대로 명확한 답변을 요청하는건 알겠지만 뭐가 문제인지는 알려 줄 수 없다.
약관에 써있다 안줄 수도 있다고 그러니 더이상 문의 하지 말고 다른 이벤트 있으니 한번 해보든가 라고
귓가에 들리는 듯한 답변을 받았다.

해당 시스템의 검증오류 임에도 기계적인 답변을 하고 해당 내용에 대해 알려달라고 해도 약관상 내맘이니 더이상 묻지도 따지지도 말라 ~ 라는 듯한 답변을 듣고 나니 참 병신같은 회사다 싶다.

해외 거래소에서 나름 인지도 있고 크다고 알려져있는 회사의 방침이 저따위라니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이쯤에서 저놈들 약관을 한번 보자



Terms & Conditions

14. Bybit reserves the right to modify the terms of this event without notifying users in advance. 
Bybit는 사용자에게 사전에 알리지 않고 본 이벤트의 조건을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

15. Bybit reserves the right of final interpretation of this event.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contact our Customer Support
Bybit는 이 이벤트에 대한 최종 해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고객 지원으로 문의하십시오.


이벤트는 내맘대로 고칠 수 있고 이 이벤트에 대한 최종해석도 내맘이고 물어 보고 싶은게 있으면 고객지원으로 물어는 봐라 하지만 답변은 위와 같이 개판 일것이다라는것을 알 수 있다.

에이 대단한 놈들

질문의 첫번째 답은 규칙도 못지키는 혹은 불법을 저지른 당사자로 매도하고

두번째 답은 무엇을 잘못했는지는 말해 줄수 없고 BYBIT은 잘못 없다 라고 답을 하는군요.

귀사의 시스템적 오류를 소비자의 잘못으로 몰아가고 약관에 있는대로 BYBIT 마음이다 이거죠.

번창하세요. ㅋㅋ




라고 답장 날리고 똥밟았다고 생각하고 말기로 했다.

머 사실 더 이상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어쩔 수 있겠는가? 이렇게 글이나 싸지르는거지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